핫하디 핫한 점보도시락 컵라면! 나도 드디어

출장안마

핫하디 핫한 점보도시락 컵라면! 나도 드디어 접했도다. 먹방도 많이보고 궁금했는데 실물을 접하니 역시나 어마어마하구먼ㅋ 명절맞이 기념으로 조카가 챙겨온 점보도시락 3인 식구가 먹

언제부터 인가 큰 사발면 정도는 먹어야 먹었다란 느낌이 그러고도 다른 거 주전부리 위대해진 내 위 어쩔 거야?????? 속 시원함에 끌려들었다 112g/495kcal/나트륨 1650mg 배 깎다가 훅

집에 마늘이 많이 있다 다진다 그리고 버터가 있어서 볶았다 고기가 있어서 썰었다 그리고 구웠다 거기에 간장이랑 설탕이랑 식초랑 대충 넣고 쫄였다 다 이녀석 때문이다 이게 내 눈에 보

연휴 전, 롯데마트 서울역점에 들렀다가 처음 보는 컵라면이 전시되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름하여 라황샹 중경식 마라탕면. 세일할 때 사 뒀던 만한대찬 마라우육면도 다 먹은 지 오래

두달안에 해치울수 있습니다) 믿고먹는 오뚜기라면 ❤️ 원료명도 명시되어 있네요 ㅎㅎ 옹기종기 모여있는 참깨라면들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대충 뭐 이렇게 생겼습니다 컵라면 용기에도

SINCE1986이라니 나보다 동생.ㅋㅋ 뚜껑 열어봤는데 스프도 엄청나요~ 이게 8인분정도 되는 양이래요 면이 8개 들어있어요. 저는 컵라면 최대 3개 먹어봤고, 남친도 컵라면 3,4개정

#컵라면 #열라면 #신상라면 #매운라면 #오뚜기 안녕하세요 오뚜기에서 새로 출시한 마열컵라면 먹어봤어요 봉지라면도 같이 나왔어요 CU에서 2+1 으로 4천원에 컵라현으로 구입 했어요 마늘

오늘은 오랜만에 편의점 신상품 리뷰로 왔습니다 컵라면 대파 열라면 입니다! 가격 : 2000원 구매처 : 세븐일레븐 레어도 : ★☆☆☆☆ (다른 편의점은 판매 X) (쉽게 얻을 수 있음) 우선 디자

안녕하세요! 행복한 정씨 입니다 🙂 오늘은 요즘 핫한 GS25 점보도시락을 먹어봤어요 제가 원래 도시락 라면을 굉장히 좋아했는데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후기 바로 시작할게요♥ 처음

교촌치킨 배달해서 먹으려고 하는데 갑자기 컵라면도 같이 팔길래 한번 사봄! ㄴ ㅏ는 참고로 매운거 좋아하고 잘먹음 교촌치킨 허니콤보 원래 허니콤보랑 레드콤보 두개 다 시키는데 부담

mz세대에겐 신기할수도 있겠지만 이 사각 도시락은 내가 5-6살때 슈퍼에서 흔하게 봤던 컵라면이다.. 어린시절 그한 ‘도시락’컵라면은 갑자기 한류열풍보다 더빠른 열풍을 타서 러시아에서

만들어볼게요 +재료 육개장사발면1개 계란1개+식용유1스푼 참기름1스푼 통깨 톡톡 또는 쪽파 약간(생략가능) +소요 시간 5분 계량은 밥숟가락 종이컵180ml기준 컵라면 면발을 익혀요. 01.

냉장고에 있던 무김치 꺼내먹으니 이건 또 간이 심심해 안 어울리네. 족발집 떡볶이가 이렇게 맛있다니. 걸쭉한 떡볶이 양념에 밀떡 조합 넘 맛있음. 족발 마무리는 컵라면이라쥬. 세트에

비교 분석 리뷰. https://blog.naver.com/winterainy/223134930826 불닭볶음탕면 봉지라면 vs 컵라면 비교 리뷰, 빨리 먹어야 화끈한 고추장야채탕면 불닭볶음탕면 컵라면 vs 봉지라면 비

한곳,편의점 한곳 있어요 씨유편의점 자리는 예전어 식당이였는데 씨유로 바뀌고 야외 테이블도 많습니다. CU편의점 바로 옆에 위쪽으로 전주동물원 매점이 있습니다. 컵라면 인기가 최고

있었는데 김통깨 컵라면이 새로 나왔대요! 신상 컵라면이라면 또 먹어봅니다 ㅎㅎ 라면왕 김통깨 컵라면 1,800원 컵라면 가격이 이정도인건 이제 평균 가격 같네요 ㅜㅜ 편의점 가격은 1,8

일본에 가면 다들 편의점 많이 털어오시드라구요 ㅋㅋㅋ 사실 저는 외쿡에 나가면 사오는게 거의 없었어요 근데 일본에 가면 #산토리 #컵라면 이건 꼭 사와야 한다고 하시드라구요 ㅋㅋ 그

6시 ᆢ 고속도로 중간중간 정체가 되어서 생각보다 오래 걸렸어요 시골에서 가져온 음식들이며 짐 정리하니 한시간이 금방 가버리네요 밥 차릴 기운도 없어 간단히 컵라면에 물 부었어요

게다가 본인은 열라면을 매우, 매우,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사지 않고는 배길 수가 없었다. 그러나 놀랍게도 마열라면의 ‘마’는 마라가 아니라 ‘마늘’ 이었다. 컵라면 뚜껑에도 보시다시피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에서는 품절대란 컵라면 리뷰를 준비했어요! 어떤 건지 예상이 가시나요?! 바로 GS25에서 출시한 점보도시락 컵라면 ! 세월이 지나서 더 크고 맛있게 나온 점보 도시락

라면인 마열라면, 대파열라면 컵라면을 먹어보았어요 ^^ 저는 평소에 열라면 정말 좋아하는데 그냥은 사실 조금 맵고 항상 순두부를 넣어 순두부 열라면을 해먹습니다 캠핑장에서도 아침에

그전에 일본여행 다녀와서 선물받은 일본 음식들도 몇개 쌓이고 있어서 미리미리 슬슬 적응차 맛보고 있습니다 ㅎㅎ 이번에 먹어볼 것은 일본 컵라면인데요 일본에서 유명한 유부가 올라간

주말에 출출하다고 야식을 찾는 신랑이 하는 말 컵라면 없냐고 하길래~ 집에 없을 리가 있나요 편의점 갔다가 처음 보이길래 사다가 집에 쟁여놨던 거 편의점라면 조리해서 대령해 줬더니

잠깐 시간 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ㅋㅋㅋ 오늘은 필리핀에서 구매해온 라면을 간단하게 포스팅 해봅니다. 오늘 소개할 녀석들은 바로 이녀석들 입니다. 컵라면과 봉지라면!!

gs25 편의점에 갔더니 못 보던 컵라면이 나왔다. 맵탱(매콤하고 개운함) 마늘조개라면 1,800원 언젠가부터 그냥 컵라면보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는 컵라면이 더 맛있더라~ 부들부들하고 면

일본 여행을 다녀오면서 야끼소바 컵라면을 하나 사왔어요! 사실 일본에서 출국하는 날 공항에서 잔돈을 모두 쓰기 위해서 급 충동구매 한 이유가 더 크긴 하지만 명절 연휴에 간단히

점보도시락 라면 캠핑갈때 라면 꼭 챙기시죠~?!! 이번킴핑엔 3가족이 함께 가는 캠핑이라! 함께 먹으려고 점보도시락라면을 챙겨갔어요!!! 우리 뿌뿌가 들고찍은 사진이 어디로 갔는지..

몰랐는데 9월 1일에 이마트24에서 새롭게 출시한 매콤~한 K-마라면 편의점신상이였음ㅎ-ㅎ #소림마라면 #편의점신상 #편의점라면 #매운컵라면 #마라라면 길쭉한 사이즈의 큼직한 컵라면 일

김통깨 컵라면 내돈내산 후기 가격 칼로리 맛 호불호 있을 듯 이마트에 갔다가 연휴도 끝나가겠다 라면 생각이 나서 둘러봤습니다. 라면을 평소 잘 먹지 않아서 4~5개씩 팩으로 묶여있는 건

지난 번 나고야 여행에서 블로그나 유투브 평이 좋았던 이치란라멘 봉지라면과 닛신 덴푸라 소바, 닛신 해물 컵라면을 사봤습니다. 닛신 덴푸라 소바는 메밀면과 덴푸라 즉 튀김이 들어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